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 > topgearwear3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topgearwear3

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.hwp




관심이 간다는 얘기다. 몇 가지 웃긴 사실을 알게 된 것은 그리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였다.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. 3분 시크릿 실천편, 3분 시크릿 생각편, 머니 시크릿, 부의 시크릿 등등.. 요즘은 시크릿이라는 단어가 대세인가 보다. 와~ 진짜. 요즘 시크릿이라는 단어가 대세인가 보다. 딱 봐도 부자되는 비법이 담긴 책이라는 걸 알 수 있따 근데 영제를 보니, The secret wallet이었다. 시크릿이라는 단어는 혁명에 가까운 파괴력을 지닌 단어인가..

책의 디자인만으로 골라서 만약에 이 책을 내가 돈을 주고 구입했다면, 나는 다시는 어떠한 책이라도 …(drop)

설명
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 , 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감상서평레포트 , 독서수양록 마법 지갑

독서수양록,마법,지갑,감상서평,레포트


레포트/감상서평

Download : 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.hwp( 48 )


[독서수양록]%20마법의%20지갑_hwp_01.gif [독서수양록]%20마법의%20지갑_hwp_02.gif [독서수양록]%20마법의%20지갑_hwp_03.gif








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




[독서수양록] 마법의 지갑

순서
다. 어찌보면 지갑모양처럼 보인다. 론다 번이 쓴 시크릿은 정말 대 히트를 친 책이다. 근데 하나 우수운 사실은 책을 고를 때 시크릿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나도 모르게 집는다. 자석을 이용해서 덮개가 닫히는 방식이다. 마트에 놓여져 있는 폼이 제법 그럴 듯했다. `핑계`라는 책으로 만난 적이 있따 핑계는 술술 읽힌 책으로 기억된다 고려대학교 한문학과를 졸업하고 오리온 그룹 메가박스 인력개발팀을 거쳐 현재 엘지생명과학 인사팀에 근무하고 있따 지식정보의 공유와 그 부가가치의 나눔이 보다 자유롭게 이루어져야 하고, 그러한 혜택을 받는 데 있어서 소외 받는 계층이 없어야 한다는 생각 아래 낙만공작소를 결성해 대표를 맡고 있따 또한 올해 오픈소스 무료 온 라인 MBA출범을 目標(목표)로 하는 FLPL운동을 이끌고 있따 다수의 자기 계발전문지에 정기적으로 칼럼을 연재하고 있따

title proper(제목)이 마법의 지갑이다. 물론 책의 내용이 좋아서일 게다. 내가 아는 것만도 서너가지가 넘는다. 시크릿이 나온 후 시크릿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책이 쏟아져 나오기 처음 했다.

지은이. 신인철.
누군가 했다.
마법의 지갑
The Secret Wallet
신인철 지음
한스미디어
2008년 출판
독서기간 : 2008.11.5
읽고나서 싶었던 책이다. 이런 구면이다. 노리고 노린 끝에 도서관에서 만나게 되었다.
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topgearwear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topgearwear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