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지구과학]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(A+학점) > topgearwear5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topgearwear5

[지구과학]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(A+학점)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수업지도안(화성암)-약안-imhp.hwp




(2) 광물 결정의 크기와 암석의 색깔에 따라 화성암을 구분할 수 있다.
비고


4. 교수-학습 과정

교사

도입
(화성암)-약안-imhp-2733_01_.gif (화성암)-약안-imhp-2733_02_.gif (화성암)-약안-imhp-2733_03_.gif (화성암)-약안-imhp-2733_04_.gif (화성암)-약안-imhp-2733_05_.gif
-학습 유인물은 미리 배부
[지구과학]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(A+학점)

-인사를 한다.
-광물의 성질이요. 색깔이랑 광택, 여러 가지 성질을 watch했어요.


출석 점검 및 수업 분위기 조성

Download : 수업지도안(화성암)-약안-imhp.hwp( 43 )




전시학습 확인

학생
과정

(3)화성암
교수 학습 과정
시간

-색깔, 쪼개짐, 깨짐, 굳기, 결정형, 조흔색, 염산reaction response

-출석을 확인하고 출석부에 날인한다.
교학사 중학교 과학 지각의 물질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지도안 수업 세안




레포트 > 사회과학계열

(2) 광물 결정의(定義) 크기와 암석의 색깔에 따라 화성암을 구분할 수 있따





탐구3. 화성암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?

-우선, 전 시간에 호웰 선생님과 배운 내용을 되새겨 볼까요? 어떤 활동을 했었나요?
-수업 시작 전에 environment 정리(arrangement) 및 컴퓨터 점검
-인사를 한다. (3) 마그마의 냉각 속도와 결정의 크기와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. -네, 광물의 성질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었죠?
탐구4. 화성암을 이루는 광물 알갱이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일까?

-수업 태도를 갖춘다.
(1) 화성암의 생성 과정을 설명할 수 있따
2. 본시 학습 目標(목표)
1. 본시 주제 (3)화성암 탐구3. 화성암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? 탐구4. 화성암을 이루는 광물 알갱이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일까? 2. 본시 학습 목표 (1) 화성암의 생성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.

(3) 마그마의 냉각 속도와 결정의(定義) 크기와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따
설명
-전시학습 확인
학습내용
-수업 준비 상태를 확인한다.


1. 본시 주제

순서

다.

Total 30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topgearwear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topgearwear.co.kr All rights reserved.